한국에서 온 남편을 갖고 싶다는 관심과 열망을 보이는 여러 나라의 유명 여성들이 있을 때마다 분명히 한국 남성들에게 할례를 하지 않았다는 주장이 제기된다. 실제로 세계에서 가장 부위가 작은 남성들 중 한국 남성들에 대한 입소문이 난 후 많은 이들이 한국 남성들의 크기 문제를 고려했다.
이 문제는 이번 연구에서 도출된 사실이라고 하지만 매우 민감한 사안인 만큼 그 타당성은 여전히 불확실하다. 사실, 많은 한국 남성들은 국제인들이 제기하는 이러한 민감하고 바이러스성 문제에 대해 피하려고 하거나 말하고 싶어하지 않는다.
한국 남성들의 이런 침묵의 태도는 많은 국제사회가 바이러스 문제에 동의하게 만들었다. 그들에 대해, OPPA라는 한국 남자가 이 문제에 대해 토론하기를 원하지 않는다면, 그것은 정말로 동정심을 갖는다는 것을 의미한다.
하지만 이 문제를 들은 일부 한국 여성들은 웃기만 할 뿐이고 혐의를 부인하는 사람들도 있었다. 사실, 이 경험 많은 한국 여성들은 이 연구가 100% 사실이 아니라고 느꼈다.
어쨌든 이 문제는 아무 것도 감히 설명하거나 자세히 설명하지 못한다면 계속 지속될 것이다. 가장 중요한 것은, 할례를 받지 않는 한국 남성들의 문제는 이미 여러 사람이 연구와 고백을 한 뒤에야 답이 완성된다는 점이다.
이 문제를 조정해야 하는가? 이것이 바람직한 것인지, 아니면 이 문제에 대해 말하는 것은 두려움과 너무 자아가 있는 한국 남자의 참된 질문에 달려 있지 않은가?
비록 그들은 사실 화가 났고 또한 의혹 때문에 외부 커뮤니티와 마주하는 것을 부끄러워한다. 말씀하신 대로 한국 남성이 아니라면 이 문제에 대해 과감히 토론해 달라. 사실, 당신의 용기는 한국 남성들에게 자주 던져지는 이슈를 바꿀 수 있는 능력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