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 슈퍼모델 코리아 2021(AWSM)이 대학생 폴 안(26) 월드 슈퍼모델 2021 타이틀로 한국 AWSM 2021 챔피언으로 발표하며 막을 올렸습니다.
Putra 라는 말레이 이름을 가진 Paul의 승리는 한국에서 영어 교사로 일했던 그의 가장 가까운 라이벌인 Misha Choi를 이겼습니다. 경기 초반에 두각을 나타내며 심판들의 관심을 자주 받는 24세의 미샤 최는 2021년 AWSM 코리아에서 3위 를 했습니다.
비록 폴 안 참가자는 승리는 전문 심사위원들을 포함한 다양한 정당들의 예측에 부합했지만, 권희씨는 2021년 AWSM 코리아에서 2위를 차지함으로써 그의 지지자들을 놀라게 했다.
한국어 교사로 일했던 권희는 폴과 미샤가 AWSM 에서점수높은것을 보며 거의 포기한 것처럼 보였다 그런데 권희 는 2위를 차지를 했습니다. 2021년 9월 26일 열린 AWSM 쇼케이스 갈라 전날, 권희는 완벽하고 섹시한 몸매를 가진 모델들을 의미하는 슈퍼 소매틱 슈퍼모델 2021 타이틀 을 수상했다.
한편, 미샤 최는 2021년 가장 촌스러운 슈퍼모델상을 수상했는데, 이것은 잘생긴 얼굴과 자연적인 얼굴 이라는 타이틀 을 수상했습니다 AWSM 코리아 챔피언인 폴은 또한 가장 우상화된 슈퍼 모델과 아나스 압둘라의 얼굴 상을 받았습니다.
후보 타이틀의 우승자는 상장과 함께 코리아 버즈로부터 메달을 받았습니다. ‘아나스 압둘라의 얼굴’이라는 타이틀을 위해, 폴은 RM200K 가치의 계약을 맺었습니다. Tertian AWSM Korea의 우승자는 코리아 버즈로부터 트로피를, Anas Abdullah로부터 새시 그리고 스킨케어 제품을 받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나서, 준우승 AWSM 코리아를 위해, 우승자는 코리아 버즈로부터 트로피를, 아나스 압둘라로부터 새시 그리고 스킨케어 제품을 받게 될 것이다. 슈퍼 AWSM 코리아 2021의 우승자는 코리아 버즈로부터, 아나스 압둘라로부터, 슈퍼 모델 트레이닝, 해외 관리 및 스킨케어 제품으로부터 트로피를 받을 것입니다.
우승자 여러분 축하드립니다.그리고 이제 2021년 AWSM 말레이시아에 모델 검색이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