꼭 한국어로 읽어보세요: 한인 사돈 을 원하십니까? 한국의 전형적인 부모들 2가지 유형

한국 드라마에서처럼 단순히 살아있는 실무자들을 경험하고 싶어하기 때문에 많은 이들이 한국에서 온 위탁 가정을 갖고 싶어 한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드라마에 출연하는 모든 것이 100% 진실인 것은 아니라는 것을 알지 못한다. 반면에, 지시된 것보다 더 나은 점이 있다.

사실, 강조된 많은 유형의 가족 중에서, 한국 가정에는 두 가지 유형이 있는데, 그것은 바로 그들이다. 한국 부모 스타일의 두 가지 유형이 있다고 하자. 하나는 “호랑이 육아”이고 다른 하나는 헬리콥터 육아”이다.

이제 한국 드라마에서도 흔히 볼 수 있는 ‘호랑이 육아’부터 시작해 보자. 부잣집들은 항상 좋은 성적과 성공적인 대학 생활을 위해 그들을 압박한다. 전체적으로 학원 에 가라고 압박한다. 대부분의 십대들은 자살로 이어지는 압박감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는다

이제 ‘호랑이 육아’와는 다른 ‘헬리콥터 육아’로 넘어갑시다. “헬리콥터 양육은 자녀들이 지나치게 보호함으로써 독립심과 할 수 있는 태도를 발전시키지 못하게 하는 것이다. 이것은 아이들을 자신감과 독립적인 기술이 부족하게 만들 수도 있다. 다른 말로 하면 그들은 과잉보호하는 것과 같다.

이제 호랑이 양육의 장단점을 보자.

장점: 이런 식으로 아이를 기르는 것은 그들이 더 생산적이고, 의욕적이고, 책임감을 갖게 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단점 : 아이들은 일상생활이나 새로운 환경에서 기능을 발휘하기 위해 고군분투할 수 있으며, 이로 인해 우울증, 불안감, 그리고 사회적 기술 부족으로 이어질 수 있다. 하지만 다시 한번 문화적으로 의존하고 있다.

그리고 여기 헬리콥터 육아에 대한 장단점이 있다.

장점: 부모들은 과보호할 수 있는데, 이것은 자녀나 청소년기를 그들이 예상하지 못한 문제로부터 구할 수 있다.

단점: 아이들은 정서적 회복력과 독립성이 부족할 수 있으며, 이것은 그들이 성인이 될 때까지 영향을 줄 수 있다. 헬리콥터 부모의 자녀가 되면 행동을 통제할 수 없게 될 수 있다.

Kongsikan artikel in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