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가 가장 스트리밍이 많은 가수 10위, 방탄소년단이 Joox뮤직 어워드에서 큰 상을 받았습니다!

말레이시아인들의 생활은 이제 완전히 변모했는데, 사람들이 줄어든 사회활동으로 집에서 더 많은 시간을 보내게 되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Joox뮤직은 매일 오후 5시가 여전히 하루 공부나 노고가 끝나면 여가시간이 필요하기 때문에 음악을 듣는 피크타임이라고 관측했다. 기타 흥미로운 음악 습관은 다음과 같습니다.

 • 말레이시아의 JOOX 사용자는 하루 평균 약 20곡의 노래를 듣습니다.

 • 가장 많은 스트리밍 시간은 금요일과 토요일이며, 말레이시아 사람들은 ‘집에 있는’ 기간 동안 Joox 의 음악과 엔터테인먼트를 동반한다.

• 영화 감상보다 집에서 “나만의 시간”을 즐길 수 있는 더 좋은 방법은? 말레이시아의 joox이용자들의 총 스트리밍 시간은 슈퍼히어로 영화 시리즈의 모든 엔트리를 120만 번 보는 것과 같다.

블랙핑크 노래, How You Like That은 말레이시아에서 가장 많이 스트리밍된 노래 TOP 10이었습니다. 상위 스트리밍 곡 외에도, 2020년에 가장 많이 스트리밍된 K-Pop 아티스트들의 목록이 여기 있다!

최고의 KPOP 아티스트:

Top 1: 방탄소년단

Top 2: 블랙핑크

Top 3: 트와이스

주옥스는 또 최근 1년간 88만 건이 넘는 노래방이 joox에 업로드되는 등 전업주체 기간 동안 노래방 기능에 종사하는 이용자가 늘었다고 관측했다.

The Joox Top Music Awards 2020의 경우 누구도 KPOP 월드 슈퍼스타, 방탄소년단에 도전할 수 없다. 그 사랑받는 소년 그룹은 2020년에 5개의 상을 받았다. 의심할 여지 없이, 그들의 노래 Life Goes On은 사용자들이 뽑은 “Most Popular: K-Pop” 상을 받았다. 히트곡인 다이너마이트는 ‘톱5 히트곡: K-Pop(2020년 연말)’과 ‘올해의 톱5 히트곡: K-Pop’에도 이름을 올렸다. 게다가, 그들의 노래 ON은 “올해의 5대 히트곡: K-Pop” 중 하나로 선정되었고, 히트한 Whoft.lauv 또한 “올해의 5대 히트곡:”의 자리를 얻었다. “International” 많은 수의 K-Pop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를 통해 온라인 상에서 아이돌과 교류할 수 있다.

말레이시아 사람들의 음악 취향에 관한 한, K-Pop은 과소평가될 수 없다! 말레이시아의 JOOX 이용자들은 K-Pop 노래를 듣는 것 외에도 K-Pop 음악 시상식과 다른 라이브 방송을 즐겨 본다.

JOOX는 2020년 제29회 서울가요대상(서울가요대상), 인기 한국 탤런트쇼 ‘아이랜드’, 한국 음악계의 연례 행사인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드(MAMA) 등 다양한 대중음악 프로그램을 독점 방송했다.

더욱이, 죽스는 자체 K-Pop 음악 라이브 프로그램인 “아이돌 스테이션”을 처음으로 출시하여, K-Pop 팬들이 사랑하는 오파스와 온라인에서 채팅을 할 수 있도록 하였다! 세상이 어떻게 변하든, 죽스는 계속해서 그 일을 할 것이며, 다양한 종류의 음악 행사와 프로그램으로 2021년에 여러분에게 수많은 음악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선사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