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레이시아 톱스타 와 & 실력있는 프로듀서가 AWS 연기 부문 최종 후보자를 심사합니다!

드라마노벨라가 슈퍼모델 코리아 2021(AWS)’와 협업해 연기 도전 무대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AWS의 최종 7명은 권희, 미샤, 폴 안, 딘, 로저, 영수, 영우로 구성되었습니다. 결승 진출자들은 드라마 소설 클럽하우스 앱을 통해 그들의 목소리 연기를 보여줄 것입니다.

최종 합격자 MUSE가 라디오 드라마 컨셉과 유사한 말레이시아 배우들과 함께 연기를 하는 과제가 주어집니다. 수상자 2명은 2021년 9월 4일(토) 오후 10시에 다른 현지 배우들과 함께 같은 앱의 드라마 주인공과 두 번째 캐릭터를 고정할 예정입니다.

참석자들은 토니 유소프 말레이시아 배우, 패트리샤 사르구난 출판사 노매드 프로덕션, 에이드리언 J 윌리엄스 영화/애니메이션 감독, 에카 수마지 MQTV 인도네시아 감독 등 초청 심사위원으로 심사를합니다. 캐릭터를 이해하는 능력 , ,음성투영, 배우역할의 창의성, X-Factor 등의 측면에서 참가자를 판단을합니다.

토니 유소프

드라마 소설의 창시자인 마리니 맷 자인은 “AWS 수상자들은 전 세계의 다른 참가자들과 싸울 것이기 때문에 연기 도전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용기를 배우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습니다.

드라마노벨라는 말레이시아 작가들이 매주 금,토 밤 10시(MYT)에 모여 창의력을 발휘할 수 있는 공간으로 자리매김을했다. DramaNovela는 현재 DramaNovela라는 이름으로 클럽하우스 앱과 Instagram을 기반으로 하고 있으며 모든 귀하를 초대합니다.

드라마 소설이 드라마로 생방송을 시작한 이후 가장 기대되는 날인 토요일은 이날 주제로 토론회를 열었습니다.

Clubhouse에서의 라이브 일정: 8월 21일 ~ 10시(MYT)

토요일 8월 28일 ~ 10시(MYT) 토요일

https://www.clubhouse.com/join/dramanovela/avCtDNJx/MK53ZvbP

Event 28th Aug 2021

https://www.clubhouse.com/join/dramanovela/IIUm7Z2f/PrW8Ql3O

* Finale 4th Sept 2021

https://www.clubhouse.com/join/dramanovela/a328kpHe/PA303NG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