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WS 진출자, 미샤 & 폴이 새로운 말레이시아 드라마 영화에 출연을 제안을 받았습니다!

클럽하우스 드라마노벨라에서의 연기 도전은 AWS(ALTITUDE WORLD SUPERMODEL KOREA 2021), 미샤(MUSE 4), 폴(MUSE 6) 두 사람이 말레이시아 최신 영화와 드라마에 출연하겠다는 제안을 수락하면서 놀라운 일이 펼쳐지게 되었다.

말레이시아어로 첫 연기를 한 미샤와 폴은 현지 대본 작가이자 영화 드라마인 청취자 중 한 명의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그는 “한국 출신 배우들이 참여하고 싶은 새 대본을 준비하게 됐습니다. 제가 최근에 쓴 대본에 한국어 재능을 발견했어요. “저는 미샤와 폴이 이 캐릭터에 큰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고 봅니다,”라고 작가 아미룰 하스웬디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이날 밤 심사위원단에는 미샤와 폴 외에 배우 토니 유소프도 각본을 위한 연극을 제안받았다. 실제로 토니에게 제안과 관련된 질문이 쏟아진 후 그의 캐리어를 한국에 전파하는 영광을 안았습니다.

8월 28일 밤 10시부터 11시까지 진행된 연기 도전에서도 미샤와 폴이 말레이시아어로 좋은 대화를 나누고 다시 발전할 수 있다는 것에 많은 충격을 주었습니다.

미샤

Tony Eusoff와 Adrian Williams, 는영화 및 애니메이션 감독입니다, Patricia Sargunan과 Knowmad Productions의 총괄 프로듀서로 구성된 두 명의 다른 배심원이 이 영화에 동의했습니다.

연기 도전 결과는 2021년 9월 4일 토요일에 발표될 예정입니다. 대회에는 클럽하우스 드라마노벨라에서 연기 첫 주에 출전한 또 다른 AWS 결승 진출자 권희(MUSE3)도 참여했습니다.

파이널리스트 영수(MUSE 7)는 배우와 모델 신분으로 인해 한국에서 촬영하느라 바쁜 관계로 도전장을 내밀지 못했습니다.

지금 바로 드라마노벨라 인스타그램에서 투표하면 누가 이 도전에서 승리할지도 결정이 될 수 있습니다.

그들의 연기를 현장에서 다시 볼 수도 있어요. 기대하셔됩니다.채널을 고정해 주세요

Kongsikan artikel in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