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기회를 잡으세요. AWS Korea 등록은 아직 열려 있습니다! TOP6 7월 테스트 대상

방탄소년단(BTS)에서 7명의 미남을 배출한 나라를 대표하기 위해 많은 이들의 운을 뗐을 때 한국에서 새 대표를 찾는 모습은 엄청난 반응을 얻었다.

지난 6월 10일 발행된 공식 신청서는 한국을 대표하는 도전에 나서려는 많은 한국 남성들이 작성했다. 더욱 흥미롭게도, 한국의 프로 모델, 배우, 가수들도 그들의 행운을 위해 노력을하고 있다.

한국 국립 국장, Hyunmin-A 또한 이 대회에 참가하기 위해 관심이 있는 몇편의 한국 남성들과는 수많은 매력을 받았다. 대부분 185cm의 훤칠한 키 요구조건은 없지만 신체적, 얼굴, 모델에 대한 깊은 관심을 갖고 있으면 신청 가능합니다.

이 사실을 깨닫고 그 가능성을 본 한국 남성 키 175cm에서 180cm 사이는 등록할 수 있고 기회가 주어질 것이다. 그래서 여기에 신청서를 작성해서 제출하시면 됩니다.

한편, 영어의 주요 요건은 의도적으로 만들어진 조건이 아니다. 대신에, AWS는 세계적인 대회이고 30개국 이상의 참가자가 포함될 것이다.

예정대로라면 2021년 7월 TOP6 참가국 발표가 있을 예정이다. 발표가 끝나면 참가자 6명 전원이 훈련과 테스트를 받게 된다. 주어진 과제를 마친 우승자는 연말에 태국 방콕 에서 열릴 것으로 예상되는 최종 대회에서만 한국을 대표할 수 있다.

흥미롭게도, TOP6 수준에서, 사람들은 투표 용어로 한국을 대표할 수 있는 진정한 자격을 갖춘 참가자들을 선택하고 추천할 수 있게 될 것이다. 유권자들과 참가자의 지지자들에게 흥미로운 소식이 있을 것이다.

그러니, 대중들에게, 이 좋은 소식을 기대하고 공유하세요. 한국을 대표할 수 있는 사람들에게 지원을 제공하세요. 사실, 이 대회는 이미 모델경험 있는사람들을 위한 것이 아니라, 자격을 갖추고 국제적 수준으로 나아가고 싶어하는 한국 남성들을 위한 대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