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징어 게임은 말레이시아에서 인기를 끌었습니다

오징어 게임은 세계적인 현상 스릴러 시리즈의 첫 번째 게임인 한국의 어린이 게임에 관한 것이다. 오징어 게임은 한국 드라마에서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스타 공유가 주인공 (이정재) 성기훈에게 “딱지”라고 불리는 게임에서 그를 이기도록 도전한다. 빨간색은 노동자를 의미한다. 파란색은 플레이어를 나타냅니다.

이 게임의 목적은 바닥에 네모난 봉투를 던져 상대방의 봉투를 뒤집는 것이다. 그러나 영감을 받은 그의 비디오에서 네티즌들은 또한 샤즈완과 다른 플레이어가 시리즈에서 보았던 뺨 때리는 부분을 잊어버렸다고 지적했다.

OVA라고 불리는 국내 보이 그룹의 리더인 샤즈완 에반스가 최근 말레이시아에서 MPOP 보이 그룹으로 사전 데뷔했다. 그는 세계적으로 입소문이 난 넷플릭스에 인기 시리즈인 스퀴드 게임의 영감을 받은 동영상을 올렸다. 그의 비디오는 틱톡에서 입소문이 난 270만 건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했습니다.

샤즈완은 곧 영감을 받은 비디오를 더 만들 것이라고 말했고 그의 팬들에게 그를 팔로우 해달라고 말했습니다. 그와 그의 멤버들은 또한 미래에 빅 샷 엔터테인먼트와 함께 데뷔할 것이다.

그는 팬들에게 그들의 데뷔 전 곡인 Over All을 유투브에서 시청해주길 원한다고 말했다.

Kongsikan artikel in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