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을 대표하는 6명의 남자가 있습니다! 대한민국 축하합니다!

투표 테스트를 거쳐 한국, 말레이시아, 태국, 대만 등 7개 전문 심사위원의 심사를 거쳤으며 드디어 6명의 남자의 투표결과가 공개돼며 다음 단계로 진출합니다.

앞서 언급한 바와 같이 ALTITUDE WORLD SUPERMODEL KOREA 2021은 등록 세션에서 선정된 10개 모델을 지명했습니다. 이 숫자에서 6명만이 높은 레벨까지 경쟁하고 MUSE 자격을 획득했습니다.

이들중 6명의 MUSES는 제시된 도전을 겪게 될 것이며, 그것은 특별한 온라인 프로그램을 통해 방송될 것입니다. 더욱 흥미로운 것은 주최 측이 마련한 세션에서 네티즌과 직접 교류할 수 있는 기회가 있었다는 점입니다.

도전 외에도 8월 9일부터 다시 한 번 투표로 심사가 진행된다. 그러니 여러분들은 계속 투표해 주시길 바랍니다. 점수가 너무 높게되어서 새로운 우승자가 나타날수 있습니다.

이 무대를 위해 프로배심은 한국의 에이덴김블라이미로 구성되었다. 말레이시아 배심원단은 마리니 마트 진, 다토 스리나스 압둘라, 에멜 이스마일 입니다.

Altitude World 슈퍼모델의 주인인 타냐사 타진다 라는 태국 출신의 판사와 살리지아 맨의 설립자인 에드 셰는 대만 출신의 심사위원으로 동의를 했습니다.

모든 KOREA BUZZ 플랫폼에서 MUSE의 최신 독점 업데이트를 확인하고 팔로우해주세요.

Kongsikan artikel in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