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연예인들 의 인기가 오르고 있음으로 태국 연예인들과 모델들이 한국인을 닮았다!

태국의 광고 및 엔터테인먼트 업계는 모델이나 연예인으로서는 한국인처럼 보이는 좋은 인물을 빠르게 추적하고 찾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는 태국 광고와 드라마의 절반 가까이가 한국인으로 외모와 분위기를 가진 인물들이 더 자주 등장하면서 확인되었다.

남성 개인에 대한 수요가 가장 높은 것은 한국적인 얼굴을 가진 남성에게 관심을 갖는 팬의 비율이 증가하고 있기 때문에 한국적인 모델을 사용하거나 한국적인 모델을 닮아 세계의 눈에는 태국의 많은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기 때문이다.

태국의 배우

그 재능을 가장 활용하고 싶은 BL 드라마 컨셉트를 연출한 제작이 한국남성을 닮은 것으로 인기가 됐다.

태국의 전문가들이 조사한 바에 따르면, 많은 투자자들이 한국 남성이나 오빠와 같은 신체적인 새로운 인재들을 사용하는 것에 더 관심을 갖는 이유는 그들이 국내외적으로 매우 높은 영향을 주기 때문이라고 한다.

사실, 많은 온라인 드라마들이 이 공식을 사용하고 있다. 이를 바탕으로 태국의 많은 모델들과 인재들이 국제적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태국의 배우

코로나19 대유행으로 한국 남성들을 태국 시장에 끌어들이기가 얼마나 어려운가를 인식하고 다양한 시책이 추진되었다.

다만 태국 연예계에서도 모국어를 구사할 수 있는 한국 토박이 남성을 현지 제작에 추적할 수 있다는 점을 선호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전문가에 따르면 원본이 더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이 모든 것은 유행병이 끝날 때까지 연기되어야만 했다.

확실한 것은, 태국은 동남아시아에서 한국 예술가들과 닮은 인재를 적극적으로 찾고 있는 나라들 중 하나이다. 사실, 태국의 인재들도 뱀뱀, 닉쿤, 리사 블랙핑크 같은 많은 한국 아티스트들이 되었다.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인도네시아를 포함한 많은 다른 아시아 국가들도 이 공식을 사용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