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비티 월드 슈퍼모델(AWS) 3시즌 한국 대표 자리를 1년간 지킨 우희준 전 TV 진행자가 경쟁에서 물러난다. AWS에서 우승하거나 어떤 분류를 달성할 가능성이 높음에도 불구하고 2021년 1월 초 이민 후 현재 말레이시아에서 영구 근무 중인 희준은 코로나 때문에 AWS 중단으로 더 이상 기다릴 수 없다. 희준의 사임은 현민아 한국말레이시아 국가국장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했다.
소식통에 따르면 AWS의 세 번째 시즌은 2020년 10월에 열릴 예정이지만, COVID-19로 인해 이들 국가가 많이 참여하는 경기가 연기되었다. 다만 상황이 나아지면 2021년 10월 말이나 올해 말까지 AWS가 개최하기로 했다. 이번 결정에 대해 그동안 여러 차례 지연됐던 AWS는 당초 25개국에 불과했지만 30개국에 도달해 40개국에 이를 가능성이 높아지자 현재 비상한 반응을 얻고 있다.
현민에이 한국에 대한 책임을 수행함에 있어 이전과 비교해도 손색이 없는 새로운 후보를 찾는 등 과감한 조치를 취할 예정이다. 따라서, AWS 참가 자격 요건은 한국어에 대해 다시 강화됩니다. AWS 말레이시아와 한국의 공식 미디어 역할을 하는 KOREA BUZZ가 한국 참가자들을 위한 새로운 형태의 출시를 앞두고 있다. 말레이시아에서 온 참가자들에게는 그 과정이 여전히 모색되고 있으며 양식은 그대로이다.
KOREA BUZZ에서 제공하는 공간에서 양식을 찾을 수 있습니다. 현민아는 새로운 참가자들의 특징을 설명하면서 한국 남자들이 SNS, 특히 인스타그램에서 활발히 활동하기를 바란다. 그는 날씬하고 섹시한 몸매로 185cm가 넘는 키를 가진 남자를 원한다. 이 경기에서, 그들은 이 세계 언어로 시험을 치러야 하기 때문에 한국 남자도 영어를 유창하게 해야 한다. 한국 참가자들의 나이는 18세에서 35세로 정해졌다.
참가자는 독신이고 매우 헌신적이어야 합니다. 전체 기간은 곧 KOREA BUZZ에서 자세히 발표될 것이다. 이번 교체를 위해 참가 신청은 무료이며, 참가자들은 다양한 후원을 받게 된다. 참가자는 국가 책임자가 제공하는 교육도 받게 된다. 모든 관련 비용은 특정 당사자가 후원합니다. 따라서, 관심이 있는 사람들은 즉시 국립 국장에게 그의 인스타그램 페이지인 현민아로 연락할 수 있다. 경품 및 계약서는 참가자가 다음 단계에 참여할 수 있도록 대기합니다. 한국 선수들이 AWS 대회에서 우승할 경우 믿을 수 없는 파장이 기다리고 있다.
또한 최신 슈퍼모델이라는 타이틀이 붙게 되며 동남아시아 전역에서 활동하지 못하게 됩니다. 실제로 AWS의 조직은 KPOP과 한국 드라마가 세계를 정복하는 현상으로 인해 한국 참가자들이 승리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