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희와 폴의 표가 급격히 상승하자 미샤 팬들은 폴을 없애겠다고 협박합니다!

슈퍼모델 코리아(AWS) 추첨일이 2021년 9월 22일로 다가오자 권희와 폴 은 두 명의 최종 후보 조 로 추첨이 갑자기 올라갔습니다. 이 증가는 두 명의 최종 후보자들이 그들의 추종자들을 투표에 초대함으로써 홍보 캠페인을 벌인 직후에 일어났다. 이번 상승으로 폴은 권희 다음으로 상위권에 진입했다. 이러한 전환은 이전에 종종 온라인 투표의 첫 라운드에 있었던 미샤 팬들의 불만을 불러일으켰다.

권희

이 때문에 미샤 팬들은 협박하는 댓글을 남겼습니다. 팬들은 AWS가 Paul을 경쟁에서 탈락시키기를 원합니다. 하지만, 폴의 투표는 급격히 상승했을 뿐만 아니라 권희도 마찬가지였습니다. 하지만 왜 팬들의 요구는 폴을 없애기를 원하는 것일까요? 미샤 팬들은 폴이 미샤가 AWS 코리아 챔피언이 되는 것에 가장 가깝다고 느꼈나요?

한편, 푸트라 폴은 고등학교 때부터 자신이 서비스 산업에서 일하는 것이 옳고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고 세상을 탐험하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승무원이 되고 싶다고 자신의 꿈을 밝혔습니다. 2021년 9월 10일 금요일 KB Talk에서 Paul은 이렇게 자신의 꿈을 고백했습니다.

“결국 공항은 사람들이 만남과 동시에 작별 인사를 하는 장소가 됩니다,”라고 폴은 말했습니다. 팬들 중 한 명이 그가 AWS 대회의 우승자인지 그의 계획에 대해 물었습니다. 그는 AWS코리아 우승은 생각하지 않았지만 올해 AWS인터내셔널 타이틀에 대비할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하지만, 누가 역할 모델인지에 대한 질문이 있었는데, 그것은 매우 흥미로웠습니다. 폴은 이렇게 대답했다. “교수님들 중 한 분은 저의 롤모델인데, 70세가 가까운 주철환 교수님 입니다. 그는 나이가 많음에도 불구하고 젊고 즐거운 마음으로 삶을 살아가고 나에게 많은 조언을 해 줍니다. 나도 그처럼 살고 싶어.

“라고 폴이 설명했습니다. 사용자 이름이 마시타인 한 팬이 폴에게 “만약 당신이 백만 달러를 가지고 있다면 무엇을 할 것인가?”라고 물었습니다. 이 질문에 대해 폴은 잘 모르지만 아마도 집을 살것 이라고 대답했습니다. 마시타는 또한 이 세 가수 중 수지, 아이유, 에일리 중 누가 가장 예쁘다고 생각하는지 물었습니다.

“저는 수지가 정말 예쁘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그녀를 선택했습니다,” 라고 말했으며 수지를 이상형 으로 생각했습니다. 만약 당신이 폴을 좋아한다면, 당신은 여기서 계속해서 그에게 투표할 수 있습니다. 곧, 최종 AWS의 라이브 쇼에 참석하기 위한 특별 초대가 발표될 것입니다. 쇼에 참석하고 싶다면 계속해서 AWS의 최종 후보에게 투표해야 합니다.

Kongsikan artikel ini